본문 바로가기
쏘쏘(soso) 추천

일산 카페 '소소다방' 쑥라떼 드셔보삼 (feat.흑임자 갸또)

by 김델리만쥬 2020. 3. 30.
반응형

오늘의 본론 - 내 사랑 쑥라떼.

 

 안녕하세요 선생님들 ~! 저 김델리만쥬 완전 오랜만에 블로그를 찾아왔습니다 ~! 정말 개강을 하니 아주 정신이 없지 뭐여요~? 변명은 사절이라구요? 네. 그럼 각설하고 당장에 카페 추천 때리겠나이다.

 

오늘의 추천 카페는 일산 정발산동에 위치한 '소소 다방' 이올시다 ~! 이 카페는 굉장히 자그마한 카페인데요? 아담한 와중에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? 특히나 쑥 디저트에 환장하는 선생님들이라면 당장에 가셔도 좋습니다. 

 

 

가격도 정말 싸군요

wow~~! 다름 아닌 handmade 메뉴판이라니요~? 완전 저 김델리만쥬의 감성을 자극하는 데 너 성공했다.  지금 메뉴판을 보니 '금귤 에이드' 꽤나 먹고 싶네요. 아쉽지만 다음에 ~^^ 저 김델리만쥬쑥 크림 라테 흑임자 크림 라테에서 고민하닥다가...  옆에 디저트로 눈을 돌려봤는데요~?

 

'긴장하셔라.'

 

 

배려 없는 사진 지송함다

 

다름 아닌 쑥 갸또와 흑임자 갸또가 같이 있는데... 저 김 델리만쥬는 흑임자 갸또에 눈이 더 가더이다? 그래서 흑임자 크림라떼가 아닌 쑥 크림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~^3^ 아주 합리적인 선택이 아닐 수 없는데요>?? 오홍홍  설레는 마음을 진정허고. 자리에 착. 석.

 

 

성은 흑이요 이름은 임자

먼저 흑임자 갸또를 보시지요... wow. 이 비주얼(visual)을 보시어요. 정말 당장에 시키고 싶게 생기지 않았습니까?? 

 

김델리만쥬: "임자야 이리온"

 

 

한입 잡솨봐

 

갸갸가갹갹갸또~!~!~!~!

 

갸또는 정말 갸또여요. 진득함과 보드라움이 공. 존. 하. 다. 얼렁 입에 허겁지겁 넣었는데요~~?? 정말 흑임자 대마왕 선생님들이라면 안 좋아할 수가 없는 맛입니다 ~!~! 그. 러. 나. 깨달았어요. '아, 나는 흑임자를 좋아하지 않는구나...' 라구요. 왜인지 흑임자 메뉴가 있으면 당장에 선택하게 되는데요?? 근데 웬걸. 항상(always) 후회스러운 맛이더라구요??? 흑임자는 늘 같은 자리에 있었는데 말이죠.. 결론은 김델리만쥬는 그저 흑임자 취향이 아닌가 봐요. 근데 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요? 흑임자는 왜 늘 먹고 싶게 생겼죠?

 

"임자, 당신 왜 먹고 싶은 이름을 가. 진. 것. 이. 냐."

 

 

저 앙증맞은 것은 쑥가루

 

 흑임자에 대한 깨달음은 뒤로하고 김델리만쥬의 사랑 쑥. 음료를 봅시다... 와우 선생님들. 바로 이 앙큼 보스 쑥 크림 라테를 보시어요,,, 진짜 부드럽고 달큰한 향기와 더불어 녹진한 쑥 향기가김델리만쥬를 자극합니다. 

 

김델리만쥬: "요 앙증 앙큼 못/말/려/"

 

 

걸쭉한 부드러움

 

Hurry up~!~!  여기 얼음이 스물스물 녹고 있어서요~? 당장에 한입 때/리/라/

 

 

저 입자를 보라

아 진촤 너무 맛있어 너 ~!~!  저 입자를 보시어요. 정말 부드럽고 갸쟉갸쟉한 넉김.... 저 김델리만쥬는 이 맛에 쑥 합니다. 맛이 정말.... 상상 이상의 달큰한 쑥.. 우유... 크리미....  오늘의 반. 칙. 쑥크림라떼 너로구나. 너만큼은 늘 그 자리에 있어주렴. 이쯤에서 나와야죠 김델리만쥬의 한마디.

 

김델리만쥬: "진짜 너 한번 셀렁헌다."

 

아이스라떼 입니다

 김델리만쥬의 친구가 시킨 아이스 라떼로 마무리합니다. 그냥 아이스 라떼아이스 라떼여요. 도대체 스페셜한 음료를 안 시키고 아이스 라테를 시킨 my best friend..... 너 정말 어/리/석/어/  그렇지만 김델리만쥬, 취향 존중할 줄 아는 델리만쥬랍니다 ~?!?!?! 

여. 튼. 선생님들,,, 쑥 라떼가 땡기신다구요 ~? 그렇담 당장에 일산에 위치한  소소 다방으로 가시라.....!

 

 

오늘 포스팅을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^^ 김델리만쥬는 20000..

 

https://goo.gl/maps/vi6dQT6XLA6ELeRr5

 

소소다방

일산동구 정발산동 714번지 고양시 경기도 KR

www.google.co.kr

 

반응형

댓글